공장이 힘들죠. 일단 사람 모으면서 귓 상대하랴, 스펙보랴, 업적 확인하랴, 그리고 자기 할일 외에도 계속 지시 내려야 하고... 전 정신 없어서 못할겁니다.

저는 왠지 귓도 널럴하게 오고 업적확인 안하고 스펙만 불러달라고 하고 초대드리기 때문에~ 그것도 안힘든데 뭐 별로 지시도 안내리는거 같고... 어!??
나 왜힘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진짜 하는거없이 힘드네여 ㅋㅋㅋㅋ

저도 한번 도전 했다가 망신당하고 저 분제하고 끝냈어요;; ㅋㅋ 그 아는거랑 말로 하면서 하는거랑은 차원이 너무 달라요;;
허허 저도 공장 잡을 생각하고 있엇는데말이죠 ㅋㅋ
헤딩팟으로 기코 5300이상에 업적없으신분들도 받는팟으로

저같은 경우도 그래서 일부러 헤딩팟을 짜죠 헤딩팟에 놀러오신 확고분들 도움을 받기도 하구요~ 아무래도 공장하려면 탱딜힐 입장에서 네임드 상황상황을 지시를 해야하는데 저도 아직 잘안되긴 마찬가지네요 ㅋㅋ

그렇다고 포기할건 아니고 시간이되고 여건이 되는대로 한번씩 더 해볼생각 입니다. 피카츄님도 포기하지마세요~